보국전자 컨벡션 히터란?

보국 전자 컨벡션 히터는 콤팩트한 모델로 대류현상을 이용한 컨벡션 히터입니다. 전기 히터중에 소음과 냄새가 없어서 조용하고 안락한 공간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모델입니다.

보국전자 컨벡션 히터

 BKH-1463VG

보국전자 컨벡션 히터

보국전자 컨벡션 히터지만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작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쉽고, 인테리어적으로 어울리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벽걸이나 이동식 모두 사용하기 편리하며 무게도 다른 히터와 비교하였을 때 무겁지 않은 무게로 이동도 간편합니다.

1400W의 전력 소비량으로 작은 방에서 사용하기 적당합니다. 일반 가정집의 작은 방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수준의 전력 소비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겠지만 생활 방수 IPX-4 등급으로 욕실에서 동파 방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가격이 저렴하여 가성비 모델로 인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안전성에서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갖출 수 있는 필수 안전 장치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도방지장지, 과류안전장치, 온도자동조절등입니다.

장점

  • 저렴한 가격
  • 손 쉬운 조작
  • 기본 안전 기능

단점

  • 소음, 냄새
  • 환기 자주 필요

보국전자 컨벡션 히터의 장점

보국전자 컨벡션 히터
@homegajeon.com

가성비는 좋은 편인가요?

저렴한 가격을 가진 보국전자의 컨벡션 히터가 가격 대비 성능의 면에서 가성비가 좋습니다. 1500W대의 컨벡션 히터들 중에선 저렴한 편에 속하며 성능도 나쁘지 않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열량을 가지고 있는 컨벡션이 10만원 초중반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을 고려하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보국전자 컨벡션 히터 구성품
컨벡션 히터 구성품
보국전자 컨벡션 히터 버튼
컨벡션 히터 사이드 버튼

사용하기 편리한가요?

리모컨으로 온도를 조절하고 모드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은 장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히터를 조작하기 위해서 멀리 움직이지 않아도 되니깐요. 하지만 저렴한 가성비 모델이기 때문에 정확한 온도 조절이나 1도 단위의 조절을 불가능합니다.

온도 조절은 각 5도씩으로 조절이 가능하고 에코모드의 경우에는 22도로 정해져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을 사용하여 간단한 조작으로 온도를 조절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용하기에 안전한 편인가요?

전기 히터의 경우 대부분 넘어졌을 때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보국전자의 경우에는 전도되었을 때 기울기를 감지하여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이 있어 혹시나 넘어졌을 때 전원이 차단되어 2차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동파 방지를 위해서 욕실에 많이 사용하는 모델이기 때문에 기본 생활 방수가 가능합니다. 또 혹시나 과전류가 발생하였을 때 감지하고 전원 차단할 수 있는 과전류 방지장치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보국전자 컨벡션 히터의 단점

컨벡션 히터 상부
컨벡션 히터 하부

냄새, 소음가 많이 나나요?

사용하는 중간에 발생하는 소음이 어느정도 존재합니다. 온도를 조절하는 과정에서 전원이 켜지고 꺼지면서 발생하는 소음이 있습니다. 하지만 컨벡션 히터의 고질적인 단점이라고 볼 수 있지만 아쉬운 점은 저렴한 가격을 위해서 이 부분의 방음처리를 하지 못한 부분이 아쉽습니다.

또한 처음 사용할 때 내장 처리를 위한 페인트 냄새가 섞여있습니다. 처음 사용할 때 강력하게 작동하여 냄새를 제거한 후에 사용하여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후 한번 냄새가 빠지면 냄새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환기 필요

처음에 작동시에 생각보다 많은 냄새가 발생하여 처음 가동을 일정시간 한 후에 사용공간에 비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에 한번 냄새가 모두 제거되면 냄새는 나지 않습니다.

작은 방과 안락한 겨울을 위한 아이템

보국전자 컨벡션 히터

안락한 공간에 사용하기 좋은 컨벡션 히터입니다. 좋은 가성비와 편리한 조작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사용하기 전에 손을 타는 것이 아쉽지만 그래도 각은 성능의 전기 히터에 비해 좋은 성능과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연관글 : 겨울철 난방기 추천 & 가이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